장애인가정에 전달될 쌀을 정리하고 있다.ⓒ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온아로타리클럽(회장 윤필희)과 함께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쌀을 164 장애인가정에 방문하여 전달했다.

후원 쌀은 충남도내 장애인복지관 및 거주시설에 전달해 달라,는 LG생활건강에서 충남공동모금회에 지정 후원물품이다.

온아로타리클럽 윤필희 회장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지역 장애인에게 쌀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뜻 깊은 주말이 되었다.”며 “일부 장애인들의 고단한 삶에 가슴이 시리고 아팠다.” 며 소감을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32도를 오르내리는 날씨에 주소를 찾기가 힘든 장애인 가정까지도 후원물품 배부를 위해 노력해 주신 온아로타리클럽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그 아픈 가슴이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아로타리클럽은 2009년부터 매년 지역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해 후원금품은 물론 다양한 재능기부를 통하여 노력하며 장애인복지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재가 장애인을 위한 후원금 및 후원물품 전달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지역권익옹호지원팀 (041-545-7727)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