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장애인배드민턴협회와 어울림배드민턴클럽의 단체 기념 촬영.ⓒ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권순관)은 지난 21일 양덕동에 위치한 한마음체육관에서 경북장애인배드민턴협회(회장․권성규) 회원과 지역 어울림배드민턴클럽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울림배드민턴클럽 교류전’을 진행했다.

이날 교류전은 배드민턴교실의 어울림배드민턴클럽 회원들과 경북장애인배드민턴협회 회원간 친선교류 및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2대2 복식경기와 혼성 4대4 게임을 실시하면서 개인기량을 확인하는 자리가 되었다.

경북장애인배드민턴협회 이상일 부회장은 “이번 교류전을 통해 경북장애인배드민턴이 더 발전되었으면 좋겠고, 꾸준한 관계형성을 통해 포항시 어울림배드민턴클럽의 발전을 돕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권순관 관장은 “오늘 행사에 참여해주신 경북장애인배드민턴협회 이상일 부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님들과 복지관 어울림배드민턴클럽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복지관에서는 지역 장애인생활체육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경북장애인배드민턴협회와 지속적으로 연계하여 지역장애인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