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나사렛새꿈학교

나사렛새꿈학교(교장 정영숙)은 2월 16일(목) 오전 10시부터 강당에서 2017학년도 본교 신입생 및 전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강당에서 2017학년도 학교교육과정, 관련서비스(방과후학교, 통학, 치료지원, 학부모 지원 등), 기타 학교생활 전반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진 후에는 유치원은 3층 유희실, 초등학교는 4층 여가문화체험관, 중ㆍ고등학교는 5층 생각자람터로 이동하여 각 과정별 교육과정에 대해 안내가 이루어졌다.

학부모와 함께 참석한 신입생들은 새학년이 되어 만나게 될 선생님과 함께 교내 교실, 특별실, 화장실 등 곳곳을 둘러보며 앞으로 다니게 될 학교에 대한 적응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처음 보내는 학교라 이것저것 궁금한 것이 많았었는데 오늘 자리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많이 알게 되어 참석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본교는 이번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신입생 및 학부모와 함께 소통하는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며 신입생들을 포함한 모든 새꿈가족이 ‘행복나눔 교육의 숲’에서 행복한 동행의 기쁨을 맛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