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설맞이 사랑의 선물’ 전달식.ⓒ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2017년 1월 19일(목) 12시 동대문구 용두동에 위치한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삼성화재해상보험 동서울지역단 후원 ‘2017 설맞이 사랑의 선물’ 전달식이 진행됐다.

‘2017 설맞이 사랑의 선물’로는 식용유, 부침가루 등 주·부식 세트 165개로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는 후원품이 전달됐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삼성화재 동서울지역단 김성태 지역단장 외 14명의 직원은 “삼성화재 드림놀이터 19호와의 인연을 시작으로 앞으로 구립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장애인과 나란히 나아가는데 힘쓰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전달식 이후 자원봉사활동으로「삼성화재 드림놀이터 19호」환경미화 활동을 실시했다.

후원품을 전달받은 구립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재가장애인분들에게 보여주신 사랑의 마음 그대로 잘 전달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활동범위를 확장시켜 장애인복지에 대한 관심을 증진시키고 장애인, 장애인가족,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