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이 지난 4일 The-k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2016 The-K 행복나눔콘서트’에서 아산지적청소년 농구팀을 비롯한 장애청소년을 위한 행복기부금을 전달 받았다.

이날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문용린)에서는 뜻 깊은 자리를 맡아 아산지역 장애청소년들의 건강과 체력을 증진하고, 다양한 스포츠를 경험하여 여가 선용의 기회를 제공하여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써달라며 기부금을 전달했다.

문용린 이사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산지역 장애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행복기부금 기부를 통해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창호 관장은 “장애청소년들을 위해 보내주신 관심 덕분에 많은 분들이 따뜻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며 “우리 학생들이 마음껏 뛰고 즐길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는 단체 활동을 통한 사회적응력을 강화하고 체육활동을 통해 신체 기능향상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이를 통해 학교생활에 적응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농구교실, 풋살교실, 수영교실&체육교실, 스케이트교실 등 관내 장애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스포츠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장애청소년스포츠교실 참가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문화체육지원팀(☎041-545-7727)에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