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탄 나눔 진행했다.ⓒ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지난 11월 19일(토)에 온주라이온스클럽에서 사랑의 연탄, 난방유를 기탁 받아 온주라이온스클럽 회원들과 함께 재가 장애인 9가정을 대상으로 난방물품을 전달하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전달 된 난방물품은 아산시에 거주하는 재가 장애인을 돕자는 회원들의 뜻을 모아 마련된 것으로 직접 재가 장애인 가정에 물품을 전달함으로써 뜻 깊은 시간이었다.

온주라이온스클럽 고동일 회장은 “직접 재가 장애인 가정에 방문하여 물품을 전달하고 봉사를 하면서 오히려 따뜻한 마음을 전달받게 되었다.”며, “재가 장애인들의 따뜻한 미소를 바라보게 되니 큰 선물을 받아가는 것 같다. 재가 장애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지역사회의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아산시 재가 장애인들이 난방물품지원을 통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지역 내 재가 장애인들에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온주라이온스클럽은 명절 물품, 생필품 지원을 비롯하여 재가 장애인들을 위해 따뜻한 후원을 해주고 있다. 관련해서 문의사항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지역권익옹호지원팀(☎545-7727)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