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눔 프리마켓 행사에 모습.ⓒ행복한우리복지관

지역사회 장애인을 돕기 위한 행복나눔 프리마켓 행사가 지역주민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행복한우리복지관(관장 강양구)은 행복한우리복지관 앞마당에서 행복나눔 프리마켓 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지역의 어려운 장애인을 돕기 위한 후원금을 마련하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행복한우리복지관 앞마당에서 펼쳐지는 행복나눔 프리마켓 행사는 지난 10월 26일(수) 오후 13시부터 17시까지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는 400여개의 물품과 각종 핸드메이드 제품, 식재료, 의류 등 다양한 생활용품과 먹거리를 판매했다. 또한 20도 밴드의 신나는 무대 공연과 경품추첨, 커피 추출 체험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됐다.

이번 행복나눔 프리마켓 행사에는 판매자 40팀이 참가했고, 프리마켓을 보기 위해 300여명의 지역주민들이 복지관을 찾았다. 행복나눔 프리마켓 행사를 통해 마련된 후원금은 지역의 어려운 장애인을 위해 쓰인다.

강양구 행복한우리복지관장은 “프리마켓이 진행될 수 있도록 판매자로 참여하고, 물품을 구매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프리마켓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을 돌아보며, 나눔에 대한 가치를 지역주민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자리가 되었다”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