菊香大戰(국향대전) 국화향기 가득한 가을여행을 기념하며.ⓒ전주장애인종합복지관

전주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전윤주)은 26일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가을나들이를 실시했다.

이번 나들이는 “국화향기 가득한 우리만의 여행” 주제로 복지관 성인 이용 장애인과 보호자, 인솔직원 및 자원봉사자 100명이 참여하여 함평 엑스포공원에서 진행하는 국향대전에서 가을나들이를 진행했다.

이번 나들이를 통해 이용 장애인들에게 문화여가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로 인해 장애인의 스트레스를 해소 및 재활의욕을 고취시키고자 하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번 나들이에 참여한 이용장애인 및 보호자는 “가을에 국화향기에 취해서 좋은 시간 이었다. 이렇게 많은 국화는 처음 보는데 시간이 된다면 개인적으로 다시 오고 싶다.”고 환한 얼굴로 소감을 밝혔다.

전주장애인종합복지관(전윤주 관장)은 “이번 가을 나들이를 통해 그동안 힘들고 지쳤던 시간을 잊고 스트레스 해소할 수 있는 좋은 시간 되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