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원愛(애) 빠지다 포스터.ⓒ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의철, 이하 성남장복)은 오는 2016년 10월 29일(토) 12:00~17:00 사기막골 근린공원(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39)에서 지역 사회에 대한 애착심과 이웃 간의 소통을 통해 건강한 지역사회 공동체 문화형성을 하고자 “상대원愛(애) 빠지다”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상대원동에 위치한 굿패밀리상담센터, 경기동부근로자건강센터, 성남시복합사업장 등의 기관이 협력하여 심리테스트 및 상담, 인바디검사, 뇌 심혈관계질환 기초검사, 장애인 고용 직무 체험, 즉석사진인화 등 다양한 부스로 구성될 계획이다.

또한 지역주민에게 이벤트존(타로점,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오리엔티어링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숭신여자고등학교 댄스부 다온과 레인보우지역아동센터 만돌린의 공연으로 방문객의 흥을 돋울 것으로 보인다. 성남장복은 축제 참가자에게 소정의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를 제공해 풍성한 축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성남장복 정의철 관장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지역주민에게 즐겁고 신나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많은 지역주민들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031-720-2802)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