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우수팀 증서 전달식 모습.ⓒ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에서 운영하는 충남 유일의 장애인아이스하키팀인 “아산스마트라이노 아이스슬레이지하키팀”이 2016 충청남도 장애인 우수팀으로 선정되어 지난 18일 충청남도장애인체육회로부터 ‘우수팀 증서’를 전달 받았다.

우수팀에 선정된 아산스마트라이노 아이스슬레이지하키팀은 복지관에 후원해 주시는 많은 후원자분들의 도움으로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창호 관장)이 운영하는 충남 유일의 장애인 아이스하키팀으로서 2013년 1월 창단하여 각종 대회에 참가하여 충남과 아산의 위상을 높여 왔으며, 특히 제12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에서 3위의 성적을 거둬 충남의 동계 스포츠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6년 우수팀으로 선정됐다.

우수팀(아산스마트라이노 아이스슬레이지하키팀) 우수증서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이 참석하여 전달 받았으며, 10개월간 팀 지원금을 받게 된다.

이창호 관장은 “지원금은 아산스마트라이노 아이스슬레이지하키팀의 발전을 위한 선수 발굴 및 훈련, 선수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사용할 것이며, 아이스하키팀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산스마트라이노 아이스슬레이지 하키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문화체육지원팀(041-545-7710, 7727)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