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모습.ⓒ부름이전화장애인자립생활협회

(사)부름의전화장애인자립생활협회는 지난 21일 오후 14시에 본센터 사무실에서 연말을 맞아 경제적으로 생활이 어려운 중증장애인 100명을 대상으로 ‘2015년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중증장애인들에게 김장나눔을 통해 경제적 부담감을 해소하고 정서적인 지지와 생활의 안정을 도모하고자 매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금번 사랑의 김장나눔은 김일선 씨가 후원하였으며 올해 정성스레 담근 김장은 개별 포장해 당일 종사자, 자원봉사자들을 통하여 직접 전달됐다.

후원자 김일선 대표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봉사하는 자로서 광주광역시 북구 각화동 농산물 시장내에 있는 11번 청과대표이며 본 협회를 위해 2006년부터 현재까지 10년간 걸쳐 매년 3,000,000원 상당의 김장김치, 과일, 후원금(품)을 후원해왔다.

(사)부름의전화장애인자립생활협회 김종원 이사장은 장애인에 대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장애인의 복지증진과 아울러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는 김일선 대표에 대한 감사표시와 함께 연말연시 추운 겨울에 “2015 사랑의 김장 나누기를 통하여 행복한 마음으로 중증장애인들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귀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