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대사” 위촉식 모습.ⓒ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지난 8일(화) 오늘 오전 10시 30분에 충남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아산시지부(지부장 강준규)의 조합원 20명(개인택시 차주)에게 장애인의 사회참여와 복지증진에 앞장서, 개인의 사회적 존중과 비장애인과 장애인의 통합사회를 만들어가는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식은 개인택시 사업주가 택시를 탑승하는 승객들에게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안내장을 나눠주거나 이용을 안내하는 활동을 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홍보대사를 위촉한 자리이다.

이창호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관장은 “지난 7월 협약식에 이어 20명의 홍보대사 위촉으로 양 기관의 우호증진 및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한 홍보활동에 한 획을 긋게 되었다.”며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을 아산시에 널리 알리기 위해 위촉식 행사에 참석해주신 조합원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강준규 충남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아산시지부장은 “우리 조합원들도 장애인과 더불어 사는 밝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 보람 있는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에 긍지를 갖고 홍보대사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 이들의 홍보대사 활동으로 복지관의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정보제공과 복지관의 위상과 이미지가 제고되어 이용자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