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행복김장나눔” 자원봉사 활동 모습.ⓒ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난 3일(목) 포스코ICT 판교사옥에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하 성남장복)이 포스코ICT 임직원 30여명과 함께 성남시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 재가장애인 200가정에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나기를 위한 “2015 행복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금번 행사를 후원한 포스코ICT는 2010년부터 성남장복에 후원을 시작했으며 소외된 장애인들을 위해 금전적, 물질적인 후원과 자원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김장에는 포스코ICT 봉사자 30여명과 생활도우미 9명, 장애인 부모회 8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이날 행복김장나눔 행사에 참여한 포스코ICT 임직원은 “김치를 버무리는 일이 쉬운 일이 아닌 것 같다. 하지만 김치를 드시고 배부른 겨울을 보내실 장애인들을 생각하니 힘이 났다.”고 행사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포스코ICT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에 더욱 더 관심을 가지겠다.”며 초심을 다졌다.

우리복지관은 앞으로도 식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가장애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많은 지원을 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