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세재활원 거주 장애인들의 운동회를 개최했다.ⓒ성세재활원

지난 28일(토) 성세재활원에서는 장애인들과 삼성중공업(주)대덕연구센터와 함께하는 특별한 운동회가 진행됐다.

삼성중공업(주)대덕연구센터는 10여 년간 화창한 꽃이 피는 봄이 되면 성세재활원 거주 장애인을 위한 운동회를 꾸준하게 지원해주고 있다. 이번 운동회에는 지체ㆍ뇌병변 장애인 68명과 삼성중공업(주)대덕연구센터 자원봉사자 40여명이 참여했고, 10시부터 12시까지 성세체육관에서 진행됐다.

운동회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며 행복한 시간이 되었으며, 운동회를 마치고 중식으로 삼성중공업(주)대덕연구센터에서 지원으로 삼겹살 파티도 진행하여 성세재활원 거주장애인은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

삼성중공업(주)대덕연구센터 김부기 상무는 “오늘과 같은 특별한 운동회를 통해 장애인들과 어울릴 수 있는 시간이 되어 너무나 기쁜 마음이다”라고 하였고 “항상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우리가 되어 먼저 다가가 그들의 손을 잡아줄 수 있는 사회가 되기를 바라며 이러한 활동을 계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하였다.

성세재활원 박이영 원장은 “성세재활원 거주장애인들의 행복한 운동회를 위해 과분한 사랑을 주신 삼성중공업(주)대덕연구센터 김부기 상무님과 임직원님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이러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거주장애인의 재활과 자활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