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구 저소득 장애인을 위한 행복나눔 시리즈 2탄 “행복데움”을 실시했다.ⓒ수지장애인종합복지관

11월 29 수지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수지구 저소득 장애인을 위한 행복나눔 시리즈 2탄(전기장판 나눔사업) “행복데움”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2012년 <이불 나눔사업> “행복덮음”에 이어 지난 4월 <수지맞는 바자회> 수익금과 10월<살구나무 나눔 캠페인>를 통해 모금된 후원금 전액(약1천만 원 상당)으로 전기장판을 수지구 저소득 장애인 200가정에 지원하게 됐다. 본 행사는 수지구청의 협조를 얻어 각 동 주민센터를 통해 각 가정에 전달하게 됐으며 롯데마트 수지점에서는 전기장판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주었다.

이연희 수지구청장은 “올 해는 유달리 겨울이 길고 추울 예정이라는데 수지장애인종합복지관과 지역주민이 힘을 모아 저소득 장애인 가정을 지원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우리가 전달하는 온기를 통해 장애인 가정이 따뜻해지는 겨울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수지장애인종합복지관 김현숙 관장은 “작년에 이어 수지구청과 협조해 행복나눔 사업을 진행하게 되어 뿌듯하다. 앞으로도 수지구가 장애인이 살기 좋은 동네가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써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추운 연말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내 저소득 장애인 가정마다 전달되는 전기장판으로 인해 행복한 온기가 가득하여 따뜻하고 편안하게 겨울을 보내길 기대하며 지역사회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이웃으로 하나 되어 함께 돕고 섬기는 따뜻한 세상으로 변화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

문의사항: 지역전략팀 이희승 사회복지사 031-270-0242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