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사 간담회 모습.ⓒ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지난 11일(화) 장애청소년들의 건강과 여가 증진을 위한 ‘특수교사 간담회’를 아산시장애인복지관 3층 통합교육장에서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아산지역 13개교 21명의 특수학급 담당선생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하고 있는 스포츠교실(농구, 풋살, 수영, 스케이트), 제9회 장애청소년체육대회, 제20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등 장애청소년들의 건강과 여가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의 진행 방법 및 참여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최순호 사무국장은 “오늘 간담회를 통해 장애학생들의 다양한 체육활동 참여와 체력 증진, 복지증진을 위해 보다 많은 내용들이 논의되고 반영되길 바라며, 스포츠교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도움을 주시는 선생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장애청소년스포츠교실(농구, 풋살, 수영, 스케이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문화체육지원팀(☎041-545-7710, 7727)으로 하면 된다.

[응원게시판] 소치장애인동계올림픽 선수단에 응원메시지를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