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행사 진행사진.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오는 5월 6일(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순천향대학교(총장 서교일) 글로벌가든에서 09:30~17:00까지 “5월의 러브레터”라는 주제로 순천향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의미 있는 축하기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등이 있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특별한 날 특별한 이를 위해 준비하는 축하기부로 축하선물도 전하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

축하 기부는 특별한 날에 축하받는 분의 명의로 기부금을 납부하는 후원방식으로 선물을 받는 분에게는 크리스탈 액자, 축하카드, 기부금영수증이 발송된다. 식상한 선물에서 벗어나 서로에게 잊지 못할 감동의 선물을 할 수 있는 기회이다.

이창호 관장은 “특별한 분에게 자신의 마음을 선물하고 지역장애인의 손을 잡을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며, “많은 학생들이 뜻 깊은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는 지난 4월부터 축하기부릴레이가 진행 중이며, 축하기부릴레이에 동참하고자 하는 분들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기획실로 문의하면 된다. (☎041-545-7727)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