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단 발대식 후 기념사진.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지난 겨울에 진행되었던 자원봉사자학교의 수료생들에 의한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3월 24일(토)에 아산시장애인복지관 3층 통합교육장에서 가졌다.

자원봉사단 창단선언과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자원봉사단 위촉장 수여 및 운영방안 토의 순서로 진행된 이번 발대식은 지난 겨울 제 1기 자원봉사자학교를 수료한 22명의 수료생 중 정기적인 자원봉사 활동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고자하는 뜻이 있는 11명이 모여 창단했다.

이 날 단장으로 선출 된 권영경 단장(온양여고 3년)은 “주위의 어려운 계층을 위해 봉사하며, 함께 어울려 살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데 조그마한 힘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창단 소감을 밝혔으며, 이에 이창호 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은 “아산시 장애인들을 위해 봉사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봉사단을 창단하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화답하며, “정기적인 봉사활동으로 봉사정신을 함양하고 나눔 정신을 키워 장애인과 함께 모두가 하나 되는 아산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라고 봉사단에 당부의 말을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