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전달식.

국제로타리 3620지구 아산지역 로타리클럽(아산지역총재지역대표 전용석)은 지난 3일(금)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창호관장)을 찾아 희망컴퓨터 8대을 후원했다.

이날 후원 기증식에는 아산지역 로타리클럽 회원들과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참여한 로타리클럽 회원들에게 복지관 사업을 설명하여 장애인복지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협력할 수 있는 시간을 갖었다. 또한 전용석(아산지역총재지역대표)는 지역장애인복지를 위해 애쓰는 복지관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기증된 컴퓨터는 복지관 내 정보화교육장에 설치되어 인터넷활용, 엑셀, 포토샆 등, 다양한 컴퓨터 교육에 활용될 예정이며 현재 모집중에 있는 e-스포츠단이 창설되면 훈련할 수 있는 컴퓨터로도 사용 될 것이다.

이창호(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는 “2001년 정보화교육장 개설 이후 컴퓨터를 교체하지 못해 프로그램을진행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는데 그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어 컴퓨터 교육에 참가하는 장애인들이 좋아 할 것.” 이라며 후원물품 전달에 감사를 표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