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회 충청남도 어울림배드민턴 대회.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충남어울림배드민턴대회가 지난 25일 오전 9시부터 호서대학교 아산캠퍼스 체육관에서 열렸다.

충남장애인체육회(회장 안희정)가 주최하고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충청남도장애인배드민턴협회, 아산시장애인배드민턴협회가 공동 주관한 이날 대회에 김석중(아산시부시장)이건휘(충청남도자체장애인협회장), 이명수(국회위원), 조기행(아산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아산시의원들이 참석하여 대회를 축하하고 격려해 주었다.

이 날 대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250여명이 참석하여 남자 휠체어(단식, 복식), 좌식배드민턴(남자· 여자 복식전, 혼성 4인조), 지적장애(남·여 복식전)이 진행되었으며 선수들은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였다. 특히 이날 경기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출전한 좌식 배드민턴 부분에서 박빙의 승부가 펼쳐져 관중들로 하여금 많은 환호와 박수를 받았으며 시상식 후에 다양한 경품 추첨도 이루어져 참가선수들은 물론 응원단과 관람객들에게서 풍성한 선물을 제공했다.

대회를 주관한 이창호(아산시장애인복지관 관장)와 엄신호(아산시장애인배드민턴협 회장)는 “오늘 어울림대회는 승부를 떠나 모두가 하나되는 화합의 장과 축제같은 분위기가 마련되어 즐거운 시간되었다.”며 “앞으로는 비장애인대회에서도 장애인부분도 진행되어 모두가 함께하는 대회로 발전되었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전했다.

출처: 아산시장애인복지관(041-545-7727)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