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너스 은평점과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이 사업 협약을 체결했다.

연신내역에 위치한 씨너스 은평점이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과 ‘아름다운 이웃, 서울 디딤돌’ 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은평구 내 기부와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동참했다.

이를 통해 씨너스 은평점은 은평구 지역 내에 등록장애인을 대상으로 매월 1회 100명에 대해 무료 영화 관람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딤돌 사업은 식당, 학원, 미용실 등 지역의 상점, 업체와 소외계층을 연결해주는 민간 연계형 복지 사업으로 복지관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이 지역 내 민간 기부업체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거점기관 역할을 하고, 참여 기업과 업소는 어려운 이웃에게 물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은평구 이웃에게 영화나눔을 실천하는 씨너스 은평점은 이번 활동 뿐만 아니라 2년 전부터 은평구 내 어르신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해왔다.

씨너스 은평 송준 점장은 “이러한 영화나눔이 일회성 이벤트가 되길 원하지 않는다. 우리네 이웃들이 영화를 통해서 휴식을 얻고, 새로운 감성을 공유하고, 일상의 즐거움을 더 하기를 바란다. ” 고 말했다.

기타 문의사항이나 신청은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문화복지팀 왕수정 사회복지사 02)351-3982(내선 211)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영화가 상영되는 씨너스 은평점은 지하철 3·6호선 연신내 역 하차 후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0m정도에 위치해 있다.

출처: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02)351-3982/내선 302)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