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대평 충남도지사는 지난 15일 도지사 접견실에서 한만우 대한적십자사대전·충남지사회장과 환담을 나누고 2003년 적십자 특별회비로 금일봉을 전달했다.

대한적십자사대전·충남지사 명예회장인 심대평 충남도지사는 지난 15일 도지사 접견실에서 한만우 대한적십자사대전·충남지사회장과 환담을 나누고 2003년 적십자 특별회비로 금일봉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심 지사는 “우리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재해 구호 등 인도주의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재원 마련을 위해 펼치는 적십자회비 모금에 전 도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한 회장은 “매년 적십자 회비모금에 참여해 주시는 도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올해에도 많은 도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어느 해 보다 필요하다”고 말했다.

올해 적십자회비 모금은 예년과 같이 오는20일부터 다음달28일까지 40일 동안 모금하게 되며 회비는 가까운 금융기관 지로창구에 납부하면 된다.

납부금액은 세대주의 경우 시지역은 4000원, 군 지역은 3000원, 개인사업자는 1만5000원, 법인은 3만원부터 30만원까지 균등할 주민세 부과금액별로 차등 부과하게 된다.

만약 회비 납부용지를 분실, 훼손하였거나 주소지 변경 등의 경우에는 해당 지역 통·리장, 적십자 봉사원에게 납부용지를 다시 교부받아 회비를 납부할 수 있다.

<하두철 기자>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