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장애인재활협회가 ‘2015 장애가정청소년, 성장-mentoring’(이하 성장멘토링) 사업에 참여할 멘토, 멘티를 모집한다.

이 사업은 부모의 장애와 경제적 여건으로 방과 후 방치되는 장애가정 초등학생들에게 자아존중감과 학습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장애가정의 초등학생인 멘티와 대학생 자원봉사자인 멘토가 1:1로 매칭 돼 3월 발대식으로 시작으로 10개월 간 학습, 나눔활동, 1박 2일 캠프 등에 참여하게 된다.

멘티 모집기준은 저소득(수급 및 차상위 150% 이내) 장애인가정의 비장애 초등학생으로 장애부모 또는 장애조부모 중 1인이 보호자여야 한다.

멘토는 지역 대학(원)생 및 졸업생이다. 참여하는 멘토에게는 우정사업본부장 명의의 장학금과 함께 봉사활동 활동인증서도 발급된다.

멘토, 멘티 신청기간은 3월14일까지며, 성장-mentoring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대구광역시장애인재활협회 홈페이지(www.dsrd.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gungod7179@nate.com)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대구광역시장애인재활협회 멘토링 담당자(053-256-1304)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