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더존비즈온과 2일 공단 강원지사 회의실(원주시 우산동 소재)에서 장애인고용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한국장애인고용공단 강원지사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더존비즈온과 2일 공단 강원지사 회의실(원주시 우산동 소재)에서 장애인고용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더존비즈온은 2003년 6월 설립 이후 기업 정보화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강원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지역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장애인 체육직무를 포함한 강원지역 장애인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공단 김대연 강원지사장은 “강원도를 대표하는 기업인 더존비즈온이 장애인 체육선수 채용을 포함해 장애인고용에 적극 나서기로 한 것은 지역사회 장애인고용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며, “공단도 더존비즈온의 이러한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더존비즈온 임기정 상무는 “장애인고용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할 것”이라며, “더존비즈온은 앞으로도 장애인들이 다양한 직무에서 일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와 환경을 만드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