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제주맞춤훈련센터가 19일 제주맞춤훈련센터 5층 회의실 내부에서 특별(악성?고질) 민원 응대 교육을 실시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제주맞춤훈련센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제주맞춤훈련센터(센터장 이수안)가 19일 센터 5층 회의실 내부에서 특별(악성་고질) 민원 응대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공단 본부의 화상교육을 통해 진행됐으며 공단 직원의 민원 대응 역량을 강화하고 민원 처리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수안 센터장은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고객에게 대응하는 역량을 강화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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