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제주 홈페이지.ⓒ제주특별자치도 관광약자 접근성 안내센터

제주특별자치도 관광약자 접근성 안내센터가 ‘이지제주 홈페이지’를 12월 2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지제주(Easy JEJU) 홈페이지’는 관광약자들에게 제주특별자치도 관광약자접근성안내센터에 대한 정보와 실질적인 제주관광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됐으며, 웹 접근성을 고려한 디자인과 실질적 관광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개발되었다.

‘이지제주 홈페이지(https://easyjeju.net)’ 에는 ▲접근 가능한 관광지, 숙박지, 음식점에 대한 정보 ▲보장구 대여, 전동보장구 급속충전기 등 이 외에 유용한 정보 ▲추천 여행코스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채널과 사용자가 직접 여행일정을 계획할 수 있는 나의 여행일정, 코스 의뢰 등의 채널도 구축되어있다.

또한 장애인 인식 개선 교육 강좌를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과 동시에 수료증을 발급받을 수 있게 구축되어 있다.

한편, 2일 오픈과 동시에 홈페이지 회원가입 선착순 200명에게 카페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홈페이지 만족도 설문조사에 응해주신 행운의 100명에게 상품권 1만원 교환권을 드리는 이벤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2020년 에이블뉴스 칼럼니스트 공개 모집]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