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오는 30일까지 2015년 기획사업 ‘소규모 복지기관 지원사업’ 공모‧접수를 실시한다.

‘소규모 복지기관 지원사업’은 재정적 어려움으로 복지사업 진행과 시설 운영에 어려움이 켰던 도내 소규모 사회복지시설‧기관의 사회복지서비스 강화와 시설 인프라 구축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신청자격은 입소자가 40인 이하의 생활시설 또는 상시근로자 10인 이하의 이용시설이면서, 국가‧지자체의 경상보조금이 연간 2억원 이하의 사회복지시설‧기관이다.

사업 신청은 신청 마감일인 30일 오후6시까지 모금회 ‘온라인배분신청 홈페이지(proposal.chest.co.kr)’에 접속 후, 사업계획서 등 신청서류를 등록하면 된다.

모금회는 접수 종료 후, 7월 한달간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배분분과위원들의 서류심사,면접‧현장심사를 거쳐 8월 하순에 최종 사업기관 40여개소를 선정하고, 한 기관당 500만원 이내, 총 2억 200여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사업기관은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시설개보수‧복지물품 구입 등 기능보강사업을 수행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금회 홈페이지(gb.chest.or.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사업 관련 문의는 배분사업팀(전화 053-980-7833)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