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남직업능력개발원은 1일 코로나 위기극복을 위한 착한소비지원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남직업능력개발원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남직업능력개발원은 1일 코로나 위기극복을 위한 착한소비지원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착한소비지원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고용 사업장의 생산품을 직원들의 자발적인 구매를 통해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전남직업능력개발원의 교직원들은 장애인표준사업장 ㈜해농식품을 비롯한 광주·전남 지역의 장애인고용 사업장 6개 업체의 생산품을 구매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했다.

올해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은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한 지역사회공헌활동을 마련해 집중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전남직업능력개발원은 지난 5월 20일 장애인 고용의 유지를 통해 코로나 위기를 함께 극복하겠다는 장애인고용안정 릴레이 선언을 진행한 바 있다.

전남직업능력개발원의 김종규 원장은 “오늘의 구매 활동이 코로나 상황의 장기화로 위축된 지역경제에 조그만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우리 사회가 조속히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도울 것이다”고 약속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