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장애인위원회가 지난 23일 광주 북구 소재 교통문화연수원 1층 대강당에서 출범식을 개최했다.ⓒ더불어민주당 전국장애인위원회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장애인위원회가 지난 23일 광주 북구 소재 교통문화연수원 1층 대강당에서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이병훈 광주광역시 문화경제부시장, 이형석 최고위원, 문상필 전국장애인위원장, 김성수 서울시당 장애인위원장, 전남도당 장애인위원장, 대구시당 장애인위원장, 광주광역시의원, 각 구의원 등 약 700여명이 참석했다.

나현 시당위원장은 장애의 벽을 넘어 법과 제도를 만들고 총선승리에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이병훈 부시장은 “복지의 틀이 김대중 정부에서 구축되었다. 앞으로 더불어민주당 전국장애인위원회가 복지향상과 권익신장에 큰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상필 전국장애인위원회 위원장은 “문재인정부는 역대 어떤 정부보다 장애감수성이 뛰어나며 장애인 정책을 단계별로 잘 진행하고 있다”면서 “문재인정부의 성공이 바로 장애인의 복지향상을 가져온다. 내년 21대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는데 더불어민주당 전국장애인위원회가 앞장서자”고 강조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