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장애인 자기권리주장대회 ‘I CAN SPEAK’ 참가자 모집 포스터.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이하 용인처인장복)이 오는 25일까지 발달장애인 자기권리주장대회 ‘I CAN SPEAK’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 복지관 개관 17주년을 기념해 발달장애인이 사회의 동등한 주체로써 자신의 의견을 당당히 표현할 기회를 제공하고 발달장애인의 자립의지를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 대상은 용인시에 거주하는 성인 발달장애인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용인처인장복에 방문하거나 이메일(heart4u-y@hanmail.net)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용인처인장복 홈페이지(www.heart4u.or.kr)를 참고하거나 기획전략팀(031-320-48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용인처인장복 이선덕 관장은 “대회가 발달장애인들이 자신의 권리를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복지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장애인분들의 권익옹호에 힘쓴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