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인천지사가 7일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문화 정착과 사고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인천지사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인천지사(이하 공단)가 7일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문화 정착과 사고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가 주관해 실시됐으며 어린이 보호구역 안에서 발생하는 교통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안전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챌린지는 어린이의 횡단 중 사고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는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사진을 촬영한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공단 인천지사 홍성훈 지사장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를 통해 안전한 교통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인천지사는 다음 참가자로 린나이코리아(주)를 지명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