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장애인복지관이 장애인식개선인형극단의 새로운 인형극을 제작하기 위한 ‘장애인식개선 인형극 스토리 공모전’을 진행한다.ⓒ양평군장애인복지관

양평군장애인복지관이 장애인식개선인형극단의 새로운 인형극을 제작하기 위한 ‘장애인식개선 인형극 스토리 공모전’을 진행한다.

복지관 장애인식개선인형극단은 2018년 4월에 창단해 ‘숲속의 토끼마을 이야기’로 지역 내 유아 및 학령기 아동에게 인형극을 진행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스토리를 바탕으로 두 번째 작품을 제작할 예정이다.

공모주제는 장애인식개선과 관련된 스토리로 장애인식개선에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13일 오후 6시까지 방문, 이메일, 팩스 중 한 가지 방법으로 복지관 홈페이지(www.yprehab.or.kr)에 있는 응모지원서(A4 2~3매 이내 휴먼고딕 11포인트)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입상작 발표는 이달 말이며 최우수상, 우수상, 참가상으로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홈페이지(www.yprehab.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권익옹호지원팀(070-4459-5363)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