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590지구이 지난 23일 거제시장애인복지관에 지역사회 장애인의 재활과 치료를 위해 1,600만 원 상당의 장애인 재활치료기구를 전달했다. ⓒ거제시장애인복지관

국제로타리 3590지구(총재 안재원)이 지난 23일 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직무대행 윤숙이, 이하 거제장복)에 지역사회 장애인의 재활과 치료를 위해 1,600만 원 상당의 장애인 재활치료기구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변광용 거제시장과 안재원 국제로타리 3590지구 총재, 오덕유 6지역 총재 지역대표, 김상오 서거제 로타리클럽 회장, 남정관 거제거룡 로타리클럽 회장, 최병철 거제거송 로타리클럽 회장 외 로타리클럽 관계자 총 15명의 내빈이 참석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현재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편리한 무장애 도시 조성을 위해 모두가 일심으로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국제로타리3590지구에서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는 마음이 너무나도 귀하다”고 전했다.

이어 “안재원 총재님을 필두로 한 회원분들의 헌신과 노력에 감사드리며 오늘 기념식이 지역사회의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고 나아가 다양한 협력과 지원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안재원 총재는 “국제로타리 3590지구에서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장애인 재활치료기기 지원을 통해 우리 지역 장애인들의 재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거제장복 윤숙이 관장 직무대행은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드리며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들이 재활치료기구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잘 관리해 나가겠다”고 답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