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21일 밀알복지재단에 굿윌스토어 밀알탄현점 건립 기금 1억 원을 기부했다. ⓒ밀알복지재단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21일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에 굿윌스토어 밀알탄현점 건립 기금 1억 원을 기부했다.

이날 기금 전달식에는 현대엔지니어링 홍현성 대표이사와 밀알복지재단 한상욱 굿윌본부장, 굿윌스토어 밀알일산점 송동근 원장이 참석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전달한 후원금은 기업 내 나눔문화를 확산하고자 임직원 1000여 명이 매년 자발적으로 참여해 모금한 '사랑나눔기금'으로 마련됐다.

여기에 지난 2020년 현대자동차그룹과 현대엔지니어링이 후원해 개점한 '굿윌스토어 밀알일산점'의 수익금을 더해 밀알탄현점 개점을 추진하게 됐다.

굿윌스토어 밀알탄현점은 올해 9월 중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에 문을 열 예정이다. 발달장애인 6명을 포함한 총 10명에게 일자리를 제공한다.

밀알복지재단 한상욱 굿윌본부장은 “자선이 아닌 자립의 기회를 제공하자는 굿윌스토어의 뜻에 함께하며,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사회통합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현대엔지니어링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