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브이드림 김민지 대표이사(오)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 김영배 원장.ⓒ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

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원장 김영배)와 ㈜브이드림(대표이사 김민지 )가 10일 서울 강남구 소재 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에서 재택근로인양성과정 운영 관련 업무 협약을 맺었다.

㈜브이드림은 장애인과 기업이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재택근무 방식의 장애인 채용부터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해주는 플랫폼을 개발해 기업의 생산성을 높이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장애인 근무자와 기업을 매칭해 지원해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직종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재택근로인을 양성하는 ‘재택근로인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김영배 원장과 김민지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차후 장애인 취업을 위해 힘쓰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오는 4월 만 15세 이상의 서울특별시 거주 등록 장애인을 대상으로 ‘재택근로인양성과정’이 진행 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유선전화(1588-1954)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