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척수장애인협회 장애인식개선교육센터(KEDA)가 장애인식개선 교육 콘텐츠 확대 및 장애인식개선 강사들의 역량을 확대하고자 ‘2021년도 장애인식개선 콘텐츠개발 강사양성 사업’의 참여 강사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콘텐츠개발 강사양성 사업은 장애 인식개선 교육에서 고민하고 있는 ‘장애 인식개선 교육의 콘텐츠 부족’을 해결하기 위해 현장에서 장애 인식개선 교육 강의를 하고 있는 강사(장애인 5명, 비장애인 5명)를 선발해 그들의 현장 경험을 녹인 이론/체험/문화예술/공연 교육을 개발할 예정이다.

콘텐츠개발 강사양성 사업은 장애인, 비장애인 강사가 2인 1조로 함께 참여하며, 하나의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신청 접수 후 사업 설명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콘텐츠 역량 향상을 위한 강사 Skill-up과정 교육 후 분야별 콘텐츠를 개발해야 한다.

응모 자격은 장애 인식개선 교육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자로 장애인 5명, 비장애인 5명으로 구성되며 개발 강사 선정 시 강사 역량 강화에 필요한 교육 무료 제공 및 콘텐츠개발비를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척수장애인협회 장애인식개선교육센터(KEDA) 홈페이지(https://www.keda2020.or.kr/)를 참조하거나 장애인식개선교육팀(1544-7575)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