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신규 단원 모집 포스터.ⓒ골프존뉴딘그룹

골프존뉴딘그룹의 자회사형 표준사업장인 ㈜뉴딘파스텔이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신규 장애인 단원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2018년 2월 창단한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장애인 직업합창단으로 다양한 공연 활동 및 장애인합창대회 수상 등을 통해 전문 합창단으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합창단원 응시자격은 음악에 대한 열정과 재능을 겸비한 만 20세 이상 국내 거주 중인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4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실기 전형은 18일 가창 및 면접으로 나뉘어 치러진다. 서류전형 및 최종합격자 발표는 각각 이달 16일과 23일 뉴딘파스텔 블로그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최종합격자의 경우 3월부터 합창단 공식 일정에 참여하게 된다.

이번 신규 단원 채용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문의 사항은 뉴딘파스텔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딘파스텔 한태정 대표이사는 “뉴딘파스텔은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단원 모집을 통해 장애인분들이 전문 음악인으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합창단 운영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음악으로 따뜻한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설립한 뉴딘파스텔은 합창단 운영 외 장애인 바리스타를 채용하는 등 소외계층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으며, 2019년에는 일자리 제공형 분야의 서울시 예비사회적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