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식개선교육 강사 콘테스트 포스터. ⓒ따뜻한동행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이사장 김종훈)이 내년 2월 7일까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함께 2021년도 장애인식개선교육 사업에 함께할 재능 있는 장애인 강사 모집을 위한 ‘나는 강사다!’ 콘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따뜻한동행은 2017년도부터 장애체육인을 대상으로 장애인식개선교육 강사양성 사업을 실시해왔으며 이번 콘테스트부터는 비대면 온라인 교육의 영역을 포함해 ‘장애체육인’, ‘장애예술인’, ‘장애인유튜버’ 등 강사 영역을 확대해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자신의 재능을 기반으로 장애인식개선교육 강사 활동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참가 신청서류 및 10분 이내의 모의 강의, 지원 분야에 대한 전문성과 활동 경험을 보여줄 수 있는 자유 영상을 따뜻한동행 홈페이지(www.walktogether.or.kr)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따뜻한동행은 지원 분야에 대한 활동 의지와 실제 참여 가능성, 역량 등을 고려해 랜선 오디션과 심사위원단의 심사 등을 거쳐 최종 5인을 선발한다.

선발된 이들에게는 상금(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2명 각 70만원, 특별상 2명 각 50만원)을 수여하고 장애인식개선교육 전문 강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자격 취득을 지원하며 실제 따뜻한동행의 강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연계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