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척수장애인협회가 ‘척수장애, 아는 만큼 행복한 삶’ 서적을 영문으로 번역해 발간했다.ⓒ한국척수장애인협회

한국척수장애인협회가 ‘척수장애, 아는 만큼 행복한 삶’ 서적을 영문으로 번역해 발간했다고 11일 밝혔다.

척수협회는 국내·외 부족하거나 없는 척수장애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1년마다 1개 분야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발간 및 보급하고 있다.

‘척수장애, 아는 만큼 행복한 삶’ 영문판은 초기 척수장애인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정보 접근성을 향상 시키고 척수장애인 당사자뿐만 아니라 재활, 복지 전문가, 재활병원, 외국인, 의료진, 주변인에게 전달해 척수장애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향후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앞서 지난 10월 23일 ASCON 대회(아시아척수손상네트워크)에서 출판 기념 ‘북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척수장애, 아는 만큼 행복한 삶’ 국문판과 영문판을 한국척수장애인협회 홈페이지(www.kscia.org)에서 E-BOOK으로 쉽게 볼 수 있다.

구근회 중앙회장은 “이번 척수장애, 아는 만큼 행복한 삶 번역본을 통해 척수손상 환자들의 길라잡이가 될 것이며 2021년 ASCON 참가자들에게도 배포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문의> 회원지원팀 070-7493-8403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