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작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오는 28일 오후 5시 비대면 콘서트 “溫(온)라인 V.I.P FESTIVAL‘을 개최한다.

‘추운 바람 속 기다림 없이 따뜻한 집에서 즐기는 비대면 콘서트’를 부제로 기획한 이번 공연은 관객 입장 없이 우리동작IL센터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온라인 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시각장애인 뮤지션 당사자가 중심이 되어 진행되며 1부에는 밴드 프로튠스(리더 최희철)가 7080 음악으로 공연을 진행한다.

이어지는 2부에는 오감밴드(리더 황인상)와 함께 본 센터에서 기타교실로 실력을 쌓은 시각장애인 당사자(안윤환, 최준혁, 최유림)가 특별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우리동작IL센터 강윤택 센터장은 “본 콘서트를 통해 중증장애인이 공연문화를 선도하는 동시에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공연을 관람할 수 없어 아쉽지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가져 달라”고 전했다.

공연과 관련 자세한 문의는 센터 전화(02-812-2536)으로 하면 된다.

<공연 링크> https://www.youtube.com/channel/UCKJG1V4x5uu_3Cyc5GPRsMQ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