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폐인사랑협회가 오는 30일까지 자폐성장애인 인식개선 마라톤 '제1회 사랑, 하나, 오티즘(LOVE, ONE, AUTISM) 비대면 레이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마라톤은 4월 2일 세계자폐인의 날을 의미하는 4.2km를 달리고 본인의 SNS에 인증하는 버츄얼레이스로 진행되며 참가비(1인 3만원) 전액은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기부돼 자폐성장애인의 자립을 위한 직업훈련 사업비로 사용된다.

마라톤은 11월 11일부터 11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참가는 ‘사랑, 하나, 오티즘(LOVE, ONE, AUTISM)’ 홈페이지(https://www.autismrace.com/)에서 신청 가능하다.

행사 참가자는 사랑, 하나, 오티즘 패키지 중 선택해 마라톤 참가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공통 참가 기념품인 메달, 배번, 메시지북, 스티커 등을 비롯해 사랑 패키지에는 기능성 티셔츠, 하나 패키지에는 러닝용 모자, 오티즘 패키지에는 이영표 대표(前 축구국가대표)의 삭스업 양말이 들어있다.

마라톤 참여자 모집과 동시에 여러 이벤트도 진행된다.

홍보영상 시청 소감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서 레이스 홍보영상을 시청하고 해당 게시물에 시청 감 댓글을 달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75,000원 상당)와 굿베이스 홍삼담은 블루베리(59,000원 상당)를 제공한다.

트레이닝 런이벤트도 준비했다. 버츄얼 레이스 기간 전 1km 이상 트레이닝 런을 진행하고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준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