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이 장애인단체 맞춤형 직무교육 ‘Up School 온라인 직무성장과정' 참가자 접수를 6월 10일까지 받는다.

이번 과정에서는 4대 필수핵심능력인 성과관리, 홍보.PR, 프로포절, 회계실무를 주제로 각 분야 전문가를 초빙해 역량강화교육을 제공한다.

‘Up School’은 매년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이 장애인단체 실무자들의 업무적응력 향상과 역량강화를 목적으로 실시하는 교육으로 전국 장애인단체 실무자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이번 2020 ‘Up School’ 직무성장과정은 오는 6월 17일과 18일 온라인실시간 과정으로 진행되며, 장애인단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실무자들이 주로 어려움을 겪는 분야 위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직무성장과정의 시작을 여는 ‘성과관리’ 과목은 현장우수사례를 중심으로 이세형 교수(백석예술대학교 사회복지학부)가 ‘성과로 이어지는 전략기획과 자원개발’ 강의를 맡는다.

‘홍보.PR’ 과목에서는 급격한 미디어환경 변화로 홍보담당자라면 반드시 알아야하는 SNS 마케팅을 주제로 실무에서 가장 자주 쓰이는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운영을 위한 각종 노하우를 김태현 대표(한국온라인마케팅협회)의 특강으로 제공한다.

이튿날 ‘프로포절’ 과목은 현대자동차, 현대그룹, 신한카드, 교보생명 등 유수의 대기업과의 광고를 성사시킨 22년차 광고인이자 기획전문가인 강준구 대표(트로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로부터 채택되는 제안서 작성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마지막 과목인 ‘회계실무’는 실무자들이 자주 헷갈려하는 회계규칙과 예산제도를 사례중심으로 이해하기 쉽게 다룰 예정이며, 사회복지분야 회계전문가인 신승택 이사(시니어&주니어아카데미협동조합)가 강의를 맡는다.

교육 접수 기한은 6월 10일 오후 5시까지이며, 신청자를 대상으로 6월 16일 테스트 페이지가 오픈될 예정이다.

‘Up School 직무성장과정’의 신청접수는 카카오톡 채널 ‘역량강화교육 Up School’에서 친구추가 후 가능하며 교육정보 확인, 신청은 물론 카카오톡 일대일 상담창구도 운영 중이다.

해당 채널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역량강화교육’, ‘Up School’, ‘업스쿨’로 검색 키워드를 입력하면 찾을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