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재단이 20일 장애인의 건강 증진을 위해 기부된 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2종(B3프로바이오틱스, 트리플엑스127) 350개를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한국장애인재단

한국장애인재단이 20일 장애인의 건강 증진을 위해 기부된 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2종(B3프로바이오틱스, 트리플엑스127) 350개를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 물품 전달식은 지역사회 내 장애인의 건강증진을 위한 뉴트리원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건강기능식품 350개는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의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성인 장애인 2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은 “장애인을 위한 후원에 참여한 뉴트리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재단은 앞으로도 복지관과 상호 협력하며, 후원 물품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문동팔 관장은 “지역의 장애인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기업과 재단에 감사하며, 장애인의 건강한 사회 참여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뉴트리원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지난해 한국장애인재단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안선영의 러브바자를 통해 장애 청소년 장학사업과 장애인 공익사업을 위한 약 1500만원 상당의 기부금과 현물을 한국장애인재단에 전달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