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가 오는 12일 오전 10시40분부터 서울 영등포구 GLAD 호텔 여의도에서 ‘2017 장애인 고용 인식개선을 위한 'Talent Contest 시상식’을 개최한다.

장고협이 주최하고,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지원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장애인 근로자 및 근로의지가 있는 장애인들의 뛰어난 재능 발휘를 통해, 장애인도 다양한 가능성을 가진 근로주체임을 사회에 알려 사회 일반의 장애인 고용 및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을 도모하고자 한다.

1부는 ‘2017 장애인고용 인식개선 콘테스트 작품현상 공모전’ 5개 부문에 대한 시상식이 있을 예정이다.

2부 재능 콘테스트에서는 전국 시‧도 지역에서 추천을 받은 참가자 총 13명(팀)이 노래, 악기연주, 동화구연, 마술 등을 통해 다양한 재능을 겨룬다.

이외 콘테스트 부대행사로 입상자들의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제4차 입상작품 전시회와 함께, 1부 행사 전에 진행한 ‘E(Employment)-브릿지’에 응모한 참가자들 중 10명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 하며 동시에 추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콘테스트 시상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장고협 홈페이지(www.kesad.or.kr)를 참고하거나, 대표전화(02-754-7755, 콘테스트 담당자)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