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복지공제회가 오는 9월 11일까지 한달 간 사회복지실천가 응원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한국사회복지공제회

한국사회복지공제회가 오는 9월 11일까지 한달 간 사회복지실천가 응원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회복지실천가의 업무와 처우에 대한 사회적 관심 및 인식을 제고하고, 공제회가 주최하는 제2회 사회복지실천가대상 시상식의 상금 조성에 사회복지종사자와 일반국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천원 기부’,‘한 줄 응원’ 또는 ‘페이스북 공유’ 등으로 한국사회복지공제회 홈페이지(www.kwcu.or.kr)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천원 기부와 한 줄 응원 참여자에게는 공제회에서 기부금액과 응원글에 매칭하여 제2회 사회복지실천가대상 시상금으로 추가 출연하며, 이벤트 참가자 및 단체에게는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의 코베아 캠핑용품 세트, 복리후생비 30만원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사회복지공제회 홈페이지 (www.kwcu.or.kr) 또는 응원캠페인 홈페이지 (www.happykwcu.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