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회전문 팟캐스트 홈페이지.ⓒ화면캡쳐

한국시각장애인복지관이 5일 팟빵(www.podbbang.com) 에 ‘열린회전문’ 팟캐스트를 열었다.

열린회전문은 시각장애인, 비장애인 구분이 없는 공간으로 삶을 살아가면서 풀어낼 수 있는 소소하고 재밌는 이야기를 풀어내는 곳으로, 교통방송 공미정 MC와 정보문화팀 강순자 팀장이 서포트가 되고 청취자가 주축이 되는 참여형 방송이다.

‘열린회전문’은 수다 있수다(시사, 화제거리), 건강있수다(한방상식, 시각장애인 건강상식 문의), 문화있수다(책, 영화, 노래 등의 문화 놀이마당)까지 크게 3가지 주제로 꾸며진다.

청취방법은 모바일의 경우 안드로이드는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팟빵’을 검색, 설치한 후 ‘열린회전문’ 또는 ‘13671’을 검색하면 된다. 인터넷의 경우 홈페이지(http://www.podbbang.com/ch/13671)를 접속하면 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홈페이지(http://www.podbbang.com/ch/13671) 접속 후 회원가입 후 댓글을 달면 되며, 에피소드를 나누고 싶으면 이메일(open@hsb.or.kr) 로 사연 또는 노래자랑 mp3파일을 보내면 된다.

<문의> 한국시각장애인복지관 정보문화팀 02-440-5233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