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재단이 지난 20일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2016년 프로그램 공모사업 우수 단체에 선정 된 4개 장애인단체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한국장애인재단

한국장애인재단이 지난 20일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2016년 프로그램 공모사업 우수 단체에 선정 된 4개 장애인단체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우수 단체로 선정 된 4개 장애인단체와 사업은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의 노동법률 순회교육’, ‘대구사람장애인자립생활센터의 발달장애인 자조집단 역량강화사업’, ‘시흥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의 여성중증장애인 경제적 자립사업’, ‘서울농아인협회강북구지회의 농인의 생활 속 편의제공사업’이다.

이들 단체는 시상금 30만원과 함께 2018년 공모사업 신청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이날 시상식에 참여한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은 “우수한 사업 성과와 투명한 예산 집행으로 다름이 또 다른 힘이 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한 발걸음에 함께해주신 장애인단체에 감사드린다”며 수상 단체를 격려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2017년 공모사업 선정단체 교육 전 진행되었으며, 올 해 공모사업을 수행할 45개 단체 담당자들이 사업 수행에 참고할 수 있도록 우수 단체 담당자들의 사례 발표도 함께 진행됐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