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자립생활센터판이 오는 7일 오후4시 성북구청 성북아트홀에서 2015년 서울시 자립생활센터지원사업 결과보고대회 일환으로 “이 판 4 pan”을 개최한다.

보고대회는 이날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센터 소개, 서울시 자립생활센터지원사업과 기타사업 보고, 장애인 노래패‘시선’의 문화공연의 순서로 진행된다.

지역에 있는 동료상담가를 발굴해 거주시설에서 생활하는 장애인당사자들에게 동료상담을 진행, 그룹코칭 프로그램, 광화문역에서 진행한 대국민캠페인 등 활동 내역을 공유할 예정이다.

장애인자립생활센터판 서기현 소장은 “당 해년도 실행했던 프로그램들의 성과 부분을 공유하고 인적·물적 자원도 넉넉하지 않은 상황이었지만 지역 장애인당사자들에게 자립생활에 필요한 지원을 하려고 많은 노력을 센터 활동가들이 했다”며 “지역 장애인당사자들의 의견과 함께 즐겁게 공유하고 싶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장애인자립생활센터판 홈페이지(http://www.420pan.or.kr)를 참조하거나 사무국(02-6082-6420)으로 문의하면 된다.

{공고}2016년 에이블뉴스 칼럼니스트 공개 모집

[설문]2015년 장애인계 10대 키워드 설문조사(추첨 통해 왁스 타블렛 증정)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