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와치 주식회사가 오는 8월21일까지 ‘서울시 장애인 사회서비스 전문형 사회적경제조직 발굴·육성사업’에 참여할 창업자(팀)을 공모한다.

이번 사업은 장애인 사회서비스 분야를 선도할 창업 아이디어를 가진 창업자(팀)을 선발, 장애인을 위한 사회서비스 시장을 활성화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장애인 사회서비스 전문형 사회적경제조직이란 인권·복지·문화 등 성장하는 사회서비스 시장 중 생산과 소비의 주체가 취약계층이고, 일정한 전문성과 기술을 기반으로 적정한 수준의 부가가치를 생산하는 조직을 말한다.

신청 접수는 메일(ablehub@webwatch.or.kr)로 가능하며, 참여신청서, 사업계획서(요약본 포함), 개인정보 수집 조회 및 활용 동의서 등의 첨부파일을 웹와치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신청은 주민등록상 서울시에 거주하는 개인, 2인 이상의 팀(대표자가 서울시 거주자), 본점 또는 주사무소가 서울 소재인 비영리 법인·단체, 설립 3년 이내의 사회적경제조직이면 가능하다.

웹와치는 최소 5개 창업자(팀)을 선정하고 사업기간이 만료되는 올해 말게, 중간평가와 최종평가를 통해 사업 가능성이 높은 2~3개 창업자(팀)에 대해 법인 설립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선정된 창업자(팀)에는 최소 1000만원 이상의 창업지원금과 창업 공간, 멘토링, 교육 프로그램, 지역사회 네트워크 연계 등이 지원된다.

<문의> 웹와치(주) 경영지원부(070-4293-7804)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