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재활협회가 6대륙 해외연수를 떠날 장애청년드림팀 10기를 모집한다.

'장애청년드림팀 6대륙에 도전하다'는 미래사회를 이끌어 갈 적극적이고 유능한 장애,비장에 청년을 국제사회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역량강화와 사회적 참여를 제공하는 연수 프로그램이다.

10기 66명의 드림팀은 6대륙 7개팀으로 나뉘어 'Creating the world together'란 주제로 해외연수에 참여하게 되며, 기획테마 2팀과 공모테마 5팀을 모집 중이다.

기획테마 1팀은 TED 형식의 심포지엄을 기획하며 기획테마 2팀은 장애인의 빈곤과 국제 협력이라는 주제로 미얀마를 방문할 계획이다.

공모 테마팀은 자율적으로 선정한 주제를 바탕으로 남미, 북미,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유럽에서 이들이 직접 기획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4월23일까지며, 장애, 비장애 청년 모두 가능하다. 접수는 협회 홈페이지(www.freeget.net)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협회는 오는 12일 전남대학교, 13일 충남대학교에서 ‘장애청년드림팀 6대륙에 도전하다’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문의> 한국장애인재활협회 02-3472-3556

[응원게시판] 소치장애인동계올림픽 선수단에 응원메시지를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